본문 바로가기
리뷰노트

나만의 스튜디오가 생겼어요, 라미 포토박스.

by 내이름은샛별 2020. 4. 25.

많은 취미생활이 있지만 사진찍기는 이제 취미생활을 넘어 일상이 되어 버린 것 같아요.
스마트 폰의 카메라들의 성능이 좋아지고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사진으로 공유하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으니까요.
매일매일 사진을 찍다보면 사진을 잘 찍고 싶은 욕심이 점점 생기죠.
저는 제품사진을 조금 더 깔끔하게 촬영하기 위해서  미니 포토스튜디오,포토박스 를 알아보다가

"라미 미니스튜디오 포토박스 RM-PB6060 대형" 을 구입했어요.



사이즈는 소형/대형 제가 구매한 제품은 대형.
소형 : 43x43x43
대형 : 63x63x63

저는 판매 제품중에 조금 큰사이즈의 물건도 있어서 대형으로 구매 했어요. 
접이식이라 보관에 있어서 부피를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

구성품중에 저는 배경판을 준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총 4가지 색상으로 흰색,검정색,회색,오렌지색을 받았어요.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바꿔가며 샤샤샥! 아시지요?



촬영시 포토박스 정면과 상단에 덮개를 열어서 정면샷,항공샷(천장샷)등
여러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해요.
상단의 덮개를 열고 제품 위쪽을 촬영 해도
포토박스내의 조명덕에 그림자 걱정없이 사진촬영이 가능했어요.



요즘 스톡사진을 취미삼아 판매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몇장 업로드 해보았지만
저의 사진을 사가시는 분들은 없더라구요.
그래도 나만의 크리에이트 한 작업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넘쳐나는 센스를 발휘해서 많은 창작물을 만들기에 충분한 조건을 맞춰주는 것 같아요.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사진이 필요하신 개인 사업자분들에게도 유용할 것 같아요.
저도 회사에서 이런저런 자료를 만들다보면 전문업체 의뢰를 통해 촬영했던 촬영본으로만은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았거든요. 

이런 분들께 추천 드려요 !


>제품이 돋보이는 사진이 필요하신 분
>퀄리티 있는 사진을 원하시는 분
>코로나로 나가지 못하는 요즘 집에서도 사진생활을 즐기고 싶으신 분 !
>스톡사진 판매에 관심 있으신 분 !


즐거운 사진생활 하세요 ;) 


"본 글은 본인이 직접구매해서 사용해본 후기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