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스크에서 쓰기 편한 블루투스 로지텍 키보드(K580)

by 내이름은샛별 2020. 4. 23.


요즘 이쁘고 휴대성 좋은 이쁜 블루투스 키보드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로지텍k580을 구입했습니다. 노르웨이에서 살고 있다보니 한국처럼 선택이 폭이 그닥 넓지 못한 점도 있지만,  저는 지금도 만족하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 한 나의 구입 조건.



첫번째, 핸드폰을 거치 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저는 키보드를 사야 겠다고 결심히 이유가 핸드폰으로 꿈일기를 작성하기 시작하면서 구입을 마음먹게 되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핸드폰을 거치대가 있는 디자인을 찾아보다가 로지텍 K580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거치대의 길이가 가로 17.5cm 정도가 되는데요. 제가 사용하는 노트8을 가로로 거치하면 길이가 조금 남습니다.



아이패드는 새로로 거치해 보았는데, 조금 불안정한 감은 있지만, 그래도 거치해서 타이핑을 하기에
큰 문제는 없더라구요. 


두번째. 멀티 디바이스 연결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사용할 디바이스를 2개까지 설정이 가능하고, 간단한 버튼 하나로 두가지의 디바이스를 빠르게 왔다갔다 하며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핸드폰 1대, 태블릿 PC 한대, 노트북에는 USB를 연결해서 사용 하면 참 좋겠다 했었는데... USB포트가 PC랑 연결이 되어 있을 때에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다른 디바이스 연결이 안된다는 점이 저에게는 마이너스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핸드폰과 PC에만 사용을 하기 때문에  2개 이상이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기왕이면 3개다 연동이 용이했다면 더 좋았을 것같아요.  3대이상의 연동이 필요하신분에게는 K580모델을 추천 드리고 싶지 않네요.



세번째, 숫자패드


저는 숫자를 입력해야 할때에 키보드 상단 번호 치는게 그렇게 힘들고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숫자패드도 있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크기는 가로 37.5 x 세로 14.5 정도 이지만 디자인이 아주 슬림해서 노트북가방에 같이 넣어다니기에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이런분들께 추천드려요


> 무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

> 개별 거치대 없이 핸드폰과 태블릿PC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 동시 블루투스 연결가능 디자이스가 2대면 충분 하신분



*다른 로직텍 PC악세사리를 사용하고 계신분들 같은경우 한개의 USB포트에 총8개의 다비이스 까지 연결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